건강정보 - 음식 보관을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요!?

게시판

사이트명:통합보험 비교견적 다모아몰 | 주소: 종로구 율곡로1길 7, 401호 (수송동,서머셋팰리스) | 대표 : 유미현
COPYRIGHTⓒ 통합보험 비교견적 다모아몰 All Rights reserved.

건강정보

보험료비교견적센터

.board_menu {width:1000px; margin:0 auto; text-align:left;} .board_menu > a {display:inline-block; float:left; line-height:40px; font-size:20px; text-align:center; width:200px;} .board_menu > a.on {background-color:#e4631b; color:#fff;}
음식을 하고나서 날씨가 선선하기 때문에 상온에 오래 냅두는 경우가 많이 있다라고 하는데, 식은 다음에는 냉장보관을 하는 것이 최대한 좋다라고 하는데, 그렇지 않게 되었을 때 식중독이 발생을 할 수 있게 된다라고 하니까 알아두는 것이 클로스트리디움 퍼프린젠스에 대한 식중독이 일으킬 수 있다라고 하는데요.

클로스트리디움 퍼프린젠스는 봄에 많이 발생할 수 있는 바이러스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데, 식품이 담아져 있는 용기에 잘 생기는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. 나타나는 증상은 8~112시간에 대한 잠복기간이 있다라고 할 수 있는데, 배가 아픈 증상과 설사, 구토가 나타나는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.

음식 보관을 제대로 해줘야지 식중독에 걸리지 않을 수 있다라고 하니까 알아둡시다. 조리된 음식은 식힌 후 냉장 보관을 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는데, 가끔 선풍기를 이용해서 식히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라고 할 수 있는데, 좋지 않은 행동이라고 한까 알아두세요. 다시 섭취를 하게 될 때에는 가열을 하고 먹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라고 하는데, 사람이 많은 곳에서도 잘 발생을 할 수 있기 때문에 특별히 주의를 해야 할곳이 단체 생활을 하는 곳이라는 점을 잊지말아주세요.